Life is wonderful, happy. LIFE LOGGER

요즘, 외식, 여행에 모두 파고든 소셜의 힘.

위메프, 티몬에 들어가서도 강원도 바다낚시라고 검색을 하면 선장님과 연결되어 있는 상품들이 나온다.

사실 이러면 선장님들 입장에서는 바로 연락오는 것보다 수수료가 빠질텐데 바로 연락해 볼까? 싶다가..

그렇다고 해서 그돈을 할인해 주거나 더 나은 서비스를 하는 것 같지는 않다. - 연락전에 그런 생각은 체험 후에도 그럴것 같다는 확신.


오히려 이런 곳을 이용하면 문제? 약간의 변경이나 취소 같은 일들이 생길 경우 소셜이라는 공개된 댓글공간, 또는 평가.

그리고 그 판매 몰에서의 서비스 지침에 따라서 분쟁이나 그런 컴플레인이 더 잘 처리될 것 같았다. - 이것 또한 조율하느라 전화를 해보니 그생각이 맞는듯.



요즘 도시어부 때문에 바다낚시가 많이 보편화되고 관심도 높아졌는데..

그래서 아들이랑 강원도 바다낚시를 떠났다. 흐흐흐 신나네 오랜만에 물살가르는 고깃배, 그리고 파란 하늘.



지금 강원도에서 잡을 수 있는 생활낚시 어종은 주로 도다리. 도다리는 작다.

처음엔 한시간넘게 입질한번 못받고 ㅠㅠ

그래도 함께 온 다른 가족과 아들이 말을 터서 심심하진 않아 보였다.

저녁형 인간 답게 오후 4시 배를 탔더니 역시,, 고기 잡히는 시간도 아니지만 사람은 붐비지 않으니 치이지 않아서 좋다.



나를 포함한 네명을 태우고 출항한 배.

대인 3만원 소인 2.5만원. 소셜에서 판매하는 강원도 바다낚시 가격은 대충 이렇다.

다만 생활형 즉 오전내내, 오후내내가 아니라 적당히 두시간 해보고 나오니 너무 큰 기대는 마시라..



선장님들은 20분만 더들어가면 고기 밭인데 절대로 첨에 안들어간다.

대충 해안이나 육지가 보이는 200미터 정도? 거기선 한시간 내내 입질 한번 없었는데

(상황의 심각함을 인지하시고 ㅋㅋ ) 배타고 20분 더들어가니 고기밭이다.



미끼달아주고, 고기 빼주고, 다시 미끼달아주고 .. 아놔..나도 낚시좀 하고 싶지만,

아들의 즐거움은 나의 즐거움. 이것이 가족 낚시인들... 

많은 조과 선상 회와 소주는 친구들이랑 해야지.



강원도의 바다낚시를 마치고 근처 방파제를 왔더니 역시..

동해는 물도 맑고 탁트인 이 느낌이 좋다.



절말 짧은 바다낚시였지만 오래 기억될 강원도행.

해야지 해야지 하지말고 한번 나서자.



Comment +2

이 얼마만에 제주도 포스팅인가!! 감개무량합니다.

오랜만에 벼르고 벼르다가 제주도를 왔는데 왜이리 비만 내리는지..

제주도 비오는날에는 어디를 가야할까?? 보통 뮤지엄 위주로 많이 가죠. 테디베어나 공룡박물관, 한화아쿠아플래넷, 천문과학관 같은 곳이 고려대상인데요. 오늘은 여러가지를 함께 볼수 있다는 올래놀래를 가봤어요.

비가와도 VC체험관, 스마트놀이터, RC카 체험관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구요. 소소하게는 포토 소품존, 드론 체험관, 피규어 전시회도 있습니다. 특히 배꼽빠진다는 매직쇼도 있답니다.

 

저는 이리저리 소품 위주로 좋아하는 편이라서 오늘은 피규어 전시만 포스팅해 보아요. ^^

 

전체 프로그램을 보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거에요!!! 잘 정리되어있답니다.

 http://blog.naver.com/in2thelife/220575853533

 

제가 원래 건담이나 이런 피규어를 참 좋아라하는지라 제일 먼저 피규어 전시장에를 갔어요.

대부분의 피규어는 최신영화의 히어로들이 등장하고있어서 아이랑 같이본 영화를 떠올리며 이야기를 나눴답니다.

 

올래놀래 테마파크안에 있는 피규어 전시장은 딱 좋은 규모.

 

 

 

어라 이영화는 본적이 없는데? ㅋㅋ

암바를 하고 있는 특이한 피규어군요.

 

 

아래는 좀 올드한 영화 ㅎㅎ

 

 

뭐얐더라.. 그. 이것도 제목은 기억이 ㅠㅠ

 

 

베트맨 등 다양한 히어로들이 벽면 전시장에도 있구요.

 

 

어른들이 좋아하는 옛 시절의 이소룡 영화 같은 피규어들도 있어요~

 

 

히어로 영화하면 역시 아이언맨, 헐크, 캡틴아메리카, 토르, 수퍼맨이죠 ㅎㅎ 다있어요 ㅋㅋ

 

 

 

요즘 후속편이 없어서 뜨음~ 하지만 스파이더맨

 

 

 

 

아이언맨이 젤 멋져요 !!

 

 

영원한 캡틴.!! 저런 인성을 좋아라 합니다.

 

 

 

 

농구선서, 축구선수. 심지어 축구감독님들도 계셔요 ㅎㅎㅎ

 

 

 

 

여기까지가 피규어에 대한 이야기 였구요.

기왕 제주도 우천시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김에.. 슬쩍 보여만 드리면, 아래 프로그램도 한번에 다 보실수 있으니까 메리트있어요.

 

드론 조종 놀이. -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RC카 체험장 - 이건 전용 길이 있어요~

 

 

VC 가상체험도 재미있구요.

 

 

올래놀래에 있는 다른 스타일의 드론

 

 

아까 말한 RC카 조정장이에요~

 

 

 

참고로 올래놀래를 보면 공원입구랑 공연장으로 입구에서 나늬는데,

지금 위에 보여드린 것들이랑 토끼체험장 등등 모든게 공원입구로 들어가면 다 이용가능해요.

물론 정말 저렴한 6,000원에 다 할수 있답니다.

 

 

 

비올때는 할수 없지만 올래놀래에서는 토끼체험장을 그냥지나치면 바보죠~

 

 

여기는 포토존인데 다른 곳과 달리 소품들이 많아서 무지 웃겨요 ㅋㅋ

 

 

 

입구쪽 대박 마술쇼인데요. 코믹마술쇼라서 50분 배꼽빠지게 웃깁니다. 올래놀래 마술쇼는 정말 수준높은 공연이더라구요.

사람이 많치 않아 늘 로얄석이고 관객참여도 많아서 잼있어요 ㅎㅎ

 

 

 

 

 

 

Comment +0

서울 경리단길에서 만난 햄버거 레스토랑.

햄버거라기 보다는 그냥 웬스턴 패밀리레스토랑 같았어요~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간절히 물어보신다면 기억을 더듬을 수는 있답니다. ^^ 

 

 

 

~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