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wonderful, happy. LIFE LOGGER

슈프림백팩은 1994년 뉴욕 태생의 브랜드입니다.

그런데 제가 알기에는 슈프림 백팩의 경우 국내에는 총판업체가 없어 제대로된 브랜드 관리가 안되고 짝퉁이 많다는 이야기가 인터넷에 많은 브랜드이더라구요.

역시나 명동이나 지방 시내에 가보면 슈프림백팩이 2-3만원대에 판매되는걸 알수 있어요.

브랜드 자체가 메신저백 중에서는 70년 역사의 디마티니, 그외 존피터, 팀벅2, 크롬 메신저백과는 달리 얼마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인 탓도 있구요.

슈프림 백팩도 한때 메신저백이 유행하던 몇년전에 주목 받은 브랜드로서 약간의 인지도는 있지만, 왠지 이미테이션이나 copy 가방이 워낙 많다보니까... 망설여지기도 합니다.

특히 요즘 철학없이 그냥 모양만 똑같이 흉내내서 로고만 바꿔 나오는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나고, 그런 가방들이 싸구려 멀티샵에 함께 있는것 자체가 아쉽긴 하지만,,

어쨋든 슈프림 백팩은 최근에 나온 뉴욕커 스트릿 패션 브랜드라고 할수 있습니다. 스타일이 마음에 들면 못살 이유는 없는 가방이죠.

슈프림백팩은  존피터, 잔스포츠, 디마티니와 함께 괜찮은 선택일 수 있는것 같구요. 일단 슈프림백팩 정도라면 후회없는 가방 브랜드 선택이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전 요즘 뜨고 있는 다른 브랜드를 한번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디마티니랑 존피터에요.

다미타니는 뉴욕에서만 생산되는 70년된 브랜드인데, 원래 메신저백으로 세계최고의 브랜드라고하더군요.

우리나라에는 들어온지 얼마 안되었는데 연예인들 많이 메고 다니는 가방이구요.
슈프림 백팩과 함께 눈여겨 볼만한 가방 같아요 ㅋㅋ

 

디마티니는 원래는 아래와 같이 메신저백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특히, 존피터는 맨하탄포티지의 창시자가 만든 원조브랜드로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과 세련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슈프림백팩 이상으로 잘 알려진 유명 브랜드입니다.

 


원래 존피터 메신저백도 정말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슈프림백팩이랑 디마티니, 존피터 중에 어떤게 좋아보이세요?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