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wonderful, happy. LIFE LOGGER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에서 의미있는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금번 세미나는 "브랜드와 디자인의 만남"이며,
마케팅의 수단에서 브랜드의 중요한 요소로 확대되고 있는 디자인의 역할,
에쿼티를 높이는데 있어서 디자인의 역할, 브랜드아이덴티티와 이미지의 GAP를 극복하기 위한 수단..
1,2,3주제에서는  전략적 측면, 디자인의 역할, 적용사례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브랜드, 디자인 업계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관심을 갖고 들어볼 만한 좋은 기회라고 생각됩니다. .

우후 죽순으로 생겨나는 당일 교육과정과 달리 국내 브랜드업계에서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자리잡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의 주최로, 최고의 강사진과 커리큘럼으로 개최되는 당일 세미나입니다.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전문세미나이기도 하구요~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 디자인, 브랜드 담당자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구요.
참가비는 2만원, 사전등록은 1만원입니다.
참가자 정원에게 2기가 메모리 카드를 제공하고, 최신 SHOW폰, 각종 경영학서적, 그외에도 다양한 경품들이 있다고 하니 마감되기 전에 등록을 서두르심이 ^^ 

  <세미나 개요>
-----------------------------------------------------------------------------
ㅇ 주제 : The Challenge toward Zero Gap (부제 : 브랜드와 디자인의 만남)


ㅇ 일시 및 장소 : 11. 14(금) 14:30-18:00, 양재동 aT센터 5층 대회의실

ㅇ 주관 :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브랜드매니지먼트학과


ㅇ 후원 : KTF, 소디움파트너스, 브랜드앤컨퍼니, 브랜딩그룹, 유나이티드브랜드  등
-----------------------------------------------------------------------------

 <내    용>
--------------------------------------------------------------------------------------
 
[기조 연설]  브랜드의 현재 그리고 미래 

 
[제 1주제] : 
Brand Identity Image Gap 줄이기
  - Strategic 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 패러다임의 전환)
  - Brand Identity Management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디자인의 역할)
  - Brand Elaboration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교화를 위한 디자인 구축 사례)

 [제 2주제] : BRAND CONVERSATION BY DESIGN (3 Logics X 3 Magics) 
   - 브랜드 전략을 달성하기 위한 성공적인 디자인 개발과 적용,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미지의 GAP을 줄이는 디자인 전략을 알아본다.

  [제 3주제] : 차별화 관점의 성공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사례
    - 성공적 마케팅에 있어 가장 중요한 핵심은 결국 차별화에 있다.
      브랜드의 역할 또한 기존의 것과 다른, 간결하고 명확하게 차별적 속성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프로세스로 정립되어야 한다. 
      차별화 관점의 성공적 브랜딩 전략 사례들을 실전 마케팅의 관점에서 조명해 보고자 한다.
 --------------------------------------------------------------------------------------





 
 행사장 주차 안내
 
- 당일 행사 등록 참가자에 한하여, 주차 확인 (2시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