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elebrity Style Guide & Fashion Trend

남자팔찌 브랜드 feat 이기광, 차은우

팔찌 같은 악세사리는 주로 봄, 여름에 많이 찾는 편인데요. 왜냐면 노출이 되기 때문에.

그러나 남자들의 경우는 가을이 되어야 오히려 더 팔찌를 좋아하는 분들이 많아요.

주로 가을이 캐쥬얼에서 댄디한 스타일로 자체 엠디 개편?을 시작하는 해이기도 하고 ^^

악세사리에 이물감을 느끼는 남자들도 선선해진 가을에 악사세리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 팔찌를 찾게된답니다.


남자팔찌 브랜드 중에서는 - 여기서는 그냥 보세같은거 말고 브랜드 있는 남자팔찌를 위주로 포스팅해볼께요.

남자팔찌가 괜찮은 브랜드들은 많치 않아요. 여자의 경우는 노미네이션, 판도라, 티파니, 정도의 팔찌들이 매우 잘 알려져 있구요.

남자의 경우는 사실 딱히 괜찮은 브랜드가 없어요. 여자 여자하거나;;;; 괜찮은 브랜드가 많치 않습니다. 남자가 좋아할만한.


패션 아이템의 트랜드를 읽으려면 연예인들의 패션을 살펴보는게 가장 효과적이겠죠?^^



지금 보고 있는건 이기광의 인스타그램인데요. 이기광 팔찌는 노미네이션 TRENDSETTER (트렌드세터)입니다.

아시다시피 노미네이션은 30년이 넘는 역사의 이태리 브랜드인데요. 티파니,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세계 5대 브랜드에요.



유럽에만 5,000개의 매장이 있는 오리지널 유럽브랜드이지만 아시아에는 이제야 들어오네요.

유럽 출장을 많이 다니는 분들이나 패셔쪽에 좀 관심이 있는 분들이면 누구나 아는 브랜드이죠.



지금 보고 있는 차은우 팔찌는 노미네이션 중에서 클라스(class)하는 제품인데요.

정말 말그대로 클라스 있는 디자인이에요. 

남자팔찌로 현존하는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가장 멋진 브랜드죠.

노미네이션 중에서는 남자팔찌 라인업이 클라스, 몬테카를로(강다니엘 팔찌), 아이콘즈가 유명하구요.

물론 컴포져블은 노미네이션에서 너무나 유명하기 때문에 따로 언급하지는 않겠습니다.~



차은우 왼쪽을 보면 잘 보이는데요. 노미네이션은 캐쥬얼이나 정장 모두 잘 어울려요. 

캐쥬얼한 소재만 아니라면 대부분 캐쥬얼, 정장 다 괜찮은데 노미네이션은 정장과도 매우 친한 브랜드입니다.

준명품이구요. 여자들에겐 컴포져블이 최고인데요. 이미지는 대충 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