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is wonderful, happy. LIFE LOGGER

투미백팩은 현존하는 30대 남자백팩 중에서 가장 선호도 높은 브랜드인데요.

아무래도 30대 남자들이 생각하는 백팩의 브랜드의 포지션과 브랜드 이미지에 딱 맞는 백팩 브랜드 이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20만원~50만원대의 가방을 선호하는데 예전부터 이랜드의 만다리나덕 백팩, 투미백팩 그리고 샘소나이트 백팩 정도? 이정도의 브랜드 정도?



<발라스틱 원단으로 제작된 투미백팩 : 30대 남자백팩의 황태자>


사실 샘소나이트백팩은 예전 아메라칸투어리스트 처럼 다소 너무 포멀한 느낌.

이랜드의 만다리나덕도 괜찮긴 한데 요즘은 덜보이는 편이고 샘소나이트백팩, 존피터 백팩이 이런 30대 하이엔드 브랜드 느낌중에서는 비슷하게 유명한 것 같아요.

물론 가방의 구조나 기능성, 그리고 틀잡힌 가방의 디테일은 역시 투미백팩이 최고!!


저는 오늘 여기서 좀더 다른 느낌의 백팩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투미백팩과 함께 볼만한 브랜드 수준.

바로 빌포드 백팩이에요, 

빌포드 백팩 중에서는 클래식백팩, 익스플로러럭색, 그리고 베이직백팩이 인기 있는 편인데,

이러한 왁스캔버스 브랜드는 영국의 바버, 미국의 필슨 정도가 있는데 백팩으로는 빌포드가 가장 최고로 인정받고 있답니다.


오늘은 약간 느낌이 다른 두가지 베이직백팩이랑 익스플로러럭색을 한번 소개할께요.

클래식백팩도 좋은데 이건 나중에 한번 찾아보시면 좋을듯.



빌포드 베이직백팩은 빌포드의 다른 라인에 비해 매우 정형화된 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빌포드라는 가방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 태생한 만큼 측면에 지지대나 바닥에 배낭 고리 같은 것 처럼 아웃도어에서 온 악세사리나 기능적인 디자인들은 그대로 남아 있구요



투미백팩이 기능적인 포켓이나 노트북 수납공간 등이 매우 기능적이고 편리하게 형성되어 있구요.

현대인이게 필요한 기능적인 디테일을 보면 역시 최고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프리미엄 셀렉샵인 아바갤러리에 있구요. 주로 서울이나 수도권에 있어요. 

현대백화점의 로얄마일 처럼 고가 제품이 있는 매장에만 들어갔는데 요즘은 로얄마일이 없어지면서 

아바갤러리로 입점되어 있고 모든 백화점몰에도 다 들어가 있답니다.



투미백팩처럼 틀이 잡히는 스타일이라서 투미백팩처럼 심플하고 

직장에 메고 다닐수 있는 백팩을 찾는 분이라면 참고할만 하답니다.




두번째로는 다소 아웃도어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익스플로러 럭색이라는 디자인인데요.

빌포드 제품중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랍니다. 투미의 르준백팩 처럼 얼굴마담과 같은 디자인



필슨으로 치면 256가방, 투미백팩으로 치면 르준백팩 같은 얼굴마담 백팩



정말 아웃도어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빈티지 클래식이에요.



컬러는 브라운과 다크오크 그리고 네이비 색상등이 있는데요.

일단은 브러시 브라운이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이랍니다. ^^



TUMI와 함께 고려해볼만한 30대 남자백팩이랍니다. 


Comment +0